문학 소설 모음

레이디는 검을 겨눈다 txt 소설 후기 리뷰 본문

문학 소설 모음

레이디는 검을 겨눈다 txt 소설 후기 리뷰

류온e 2022. 5. 16. 09:37

레이디는 검을 겨눈다 소개

레이디는 검을 겨눈다 txt 소설 후기 리뷰
레이디는 검을 겨눈다 txt 소설 후기 리뷰

레이디는 검을 겨눈다는 2017년에 처음 출시되어 2018년 1월 9일에 완결된 소설입니다. Rana 작가님의 로맨스 판타지 장르 소설로 누적 독자수는 21만 명입니다. 총 130화로 완결되었습니다. 일러스트는 녹시님이 맡아 주셨는데 정말 잘 그리신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독자반응 키워드로는 허전한, 걸크러쉬인, 살벌한, 성깔있는, 사이다인, 우아한, 고고한 등의 키워드가 있었습니다.

레이디는 검을 겨눈다 txt 독자반응

로맨스와 판타지적인 부분이 결합된 줄거리의 소설이기 때문에 호불호가 갈리는 글들이 많았습니다. 읽기전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책을 읽기전에 대략적인 분위기를 알아본다고 생각하고 읽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이건 여주가 멍청한 것도 멍청한 거지만 작가님이 많은 내용 넣고 싶어서 서술 앞뒤 생각 안 하고 막 짜집어넣은 갓 같습니다. 팔찌를 알아본 것도, 대놓고 오랜만에 본다고 입으로 말한 것도, 그에 앞서 하객 명단에서 서술로 최소 후작가 이상만 있다면서 콜론 자작을 넣은 것도. 로맨스 감성도 천천히 넣으면 될 텐데 좀 읽다 멈칫하는 부분도 있었습니다.
  • 갈수록 이해할수없는 설정들. 요한에게 카리나인걸 들켰는데도 여전히 저자세를 유지하는 어이없는 카리나의 태도. 처음에는 꽤 재밌었으나 후반에서 뒷골당깁니다. 힐링물이라고 생각하며 억지로 읽었지만 결국 하차. 여주 진짜 답답하고 주의성없고 어이없습니다. 시작하는거 비추입니다.
  • 이용권 100장 끊고 57화까지 보고 환불 받아왔습니다. 가면 갈수록 퇴화되는 여주 및 작중 인물들. 도무지 이해를 해주려고 해도 이건 아니다 싶을 정도로 되는대로 써내려간듯한 글 등. 이 소설을 결제하고 보시겠다고 하는 당신이 있다면 전 그건 아닌거 같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 선발대입니다. 뭔가 걸크 쩌는 여주님을 기대하셨다면 좀 미묘하고, 그냥 남주랑 꽁냥대는 짱세고 뭐든지 잘하는 여주 정도는 됩니다.
  • 후발대분들께 간단히 알립니다. 걸크에 대한 기대는 크게 하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 기사남주가 계략남이라니. 작가님 이러시면 정말 감사합니다.

레이디는 검을 겨눈다 소설 후기

소설에 대한 평가는 그렇게 좋은 편가는 아니었습니다. 후반부로 갈수록 여주의 캐릭터와 개연서이 떨어지면서 많은 분들이 하차 하신 듯 합니다. 하지만 참고 계속 보시는 분들도 꽤 계셨기 때문에 호불호 갈란디고 볼 수도 있겠습니다. 직접 읽어 보신 후에 판단하면 좋을 듯 합니다. 레이디는 검을 겨눈다 txt는 카카오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2화까지는 무료 대여권로 볼 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기다무로 매일 1화씩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조금 아쉬운 소설이었지만 한번 읽어 보시고 판단해볼만한 책이라고 생각되어지므로 일단 읽어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Comments